만티게이라 디 미나스(Mantiqueira de Minas) 지역- 세르탕(Sertão)농장
최종 수정일: 2022년 9월 17일
미나스 주는 브라질에서 스페셜티 커피로 가장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세르탕(Sertão) 농장은 카르모 데 미나스 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2005년도에 COE(Cup of Excellence)에서 세계에서 가장 좋은 커피로 타이틀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리고 SCA(스페셜티 커피협회)에서 95,85점 이라는 믿을 수 없는 점수의 결과로 세계를 놀라게 하였었습니다.

세르탕 농장은 100년이상의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8대에 걸쳐서 이어져 내려오고 있습니다. 이 농장의 고도는 해발 1,450미터와 그늘 지대에 커피가 생산되고 있어 품질 높은 커피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년동안 한국, 일본, 유럽.. 등 여러나라에 품질이 좋은 커피로 인정받아 수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도에 브라질 커핑대회에서 챔피언을 한 펠리피 나시멘토씨와 함께 WECOFFEEING 커피헌터들이 방문을 한 곳이기 합니다. 20여종의 볶은 커피원두를 분석하였고 한국 대중들에게 가장 적합한 생두를 골라 샘플들을 한국에 곧 소개할 예정입니다. 저희가 선택한 모든 커피 샘플 품종들은 2020년도에 브라질 커핑대회에서 챔피언을 한 펠리피 나시멘토 커핑 전문가가 분석하여 추천하였습니다.

저희들이 선택한 커피들이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커피들이 되길 바랍니다.
또한 그 속에 여러분의 취향이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리고 멋진 사업동반자로서 오랫동안 함께 하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