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유기농 게이샤 커피 - 콜롬비아 에스페란사 농장

최종 수정일: 2022년 9월 17일


게이샤 커피는 높은 품질의 커피로서 쟈스민, 난초등의 꽃 향기의 아로마와 복숭아, 귤, 배 등의 과일의 폭발적인 향미를 가지고 있어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고 정평이 나 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게이샤는 수확량이 적고 몇몇 병충해에 취약 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페리피 하미레스(Felipe Ramírez) 생산자는 유기농으로 게이샤 커피를 생산하는 생산자로서 유기농 커피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고 콜롬비아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연합에도 유기농 게이샤 커피를 수출하고 있습니다.



Felipe Ramírez 씨의 에스페란사 농장은 시르카시아 시(킨디오 주)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시에 있는 5,200명의 커피 생산자들 가운데 유일하게 유기농 게이샤를 생산하는 자격증을 가지고 있다라고 후라우 위이크(Rural Week)지에서 언급했습니다. "우리들은 아라비카 커피들이 기후 변화에 약하기 때문에 미래에는 생산량이 줄어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해결하기 위해서 아라비카 커피를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높은 생산량과 높은 수익률을 낼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게이샤와 같은 높은 품질의 스페셜티 커피를 생산할 수 있는 지속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고 다양한 품종 을 재배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저희와 함께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조회수 2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