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3대의 커피농장의 전통을 자랑하는 Sérgio_Santa Rita do Xicão 농장

최종 수정일: 7월 12일


São Gonçalo do Sapucaí 시의 미나스 남쪽 지역에 위치한 또 다른 파트너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농장은 아버지 Sérgio와 그의 딸 Raquel이 관리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가족은 조부모님으로 부터 가업을 이어받아 커피를 재배하는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Sérgio의 아들과 딸들은 각자의 길을 가기 위해 흩어졌지만, 딸인 Raquel은 농장으로 다시 돌아와 스페셜티 커피인 Café Varietal의 홍보와 브랜드 관리를 위해 부모를 돕고 있습니다.



주요 품종은 카티구아(Catiguá)이며, 이들의 소규모 농장은 여러 지역에서 좋은 품질이라는 상을 수상했으며 전국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Sérgio는 식품 유전학을 통해 새로운 품종을 계속 개발하고 있습니다. 있습니다.



이들의 농장에는 커피 가공을 위한 자체 기반 시설이 있고 북쪽에 위치한 Chapada de Minas 지역에는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을 통해 커피를 생산하고 로스팅 및 포장을 하는 것까지 직접 감독을 하여 커피의 품질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농장이 흥미로운 점은 이 농장은 브라질의 역사와 어느 정도 관련이 있으며 브라질의 왕족과 가족들이 그곳에 살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농장 주변에는 2~3세기 전 브라질의 특징적인 여러 구조를 볼 수 있었습니다! 브라질 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장소입니다.



가족의 커피 전통이 다음 세대까지 이어지고 스페셜티 커피의 품질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



Brazil Coffee Hunter _ Samuel Matsuura 작성



조회수 3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